코딩 오브젝트 탭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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코딩할 오브젝트를 추가 및 관리하는 영역입니다.
좌측 상단에 코딩할 수 있는 오브젝트 개수가 표시됩니다. 한 맵 당 복제본 포함 코딩 오브젝트를 최대 200개 둘 수 있습니다.
하단의 '+' 버튼을 통해 오브젝트를 추가하여 코딩할 수 있습니다. 맵에 이미 배치되어 있는 오브젝트만 추가할 수 있습니다.
오브젝트를 선택했을 때 나타나는 'x' 버튼으로 목록에서 삭제할 수 있습니다. 삭제할 경우, 코딩한 내용도 함께 삭제되며 복구할 수 없습니다. 단, '플레이어'와 '몸동작' 오브젝트는 목록에서 삭제할 수 없어요.
'+' 버튼을 클릭하면 나타나는 팝업 창입니다. 맵에 배치된 오브젝트 중 원하는 오브젝트를 선택하고, 아래의 '추가하기' 버튼을 클릭해서 코딩 오브젝트 목록에 추가해요.
여러 오브젝트를 동시에 선택할 수 있습니다. 선택한 오브젝트는 다시 클릭하면 선택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.
검색창을 통해 원하는 오브젝트를 이름으로 검색할 수 있어요.
오브젝트를 이름으로 가나다순 또는 최신 추가 순으로 정렬할 수 있습니다.